Add your deal, information or promotional text

메디팜헬스 – "ACLIV, 유럽 최대 메디컬 유통 업체 GIMA 항바이러스 필름 공급 업체로 선정"

Read the original article


필름 전문 화학 기업 네오테니(NEOTENY)는 자체 개발한 아클리브(ACLIV) 항바이러스 필름이 이탈리아에 기반을 둔 유럽 최대 메디컬 유통 업체 GIMA의 항바이러스 필름 단독 공급 업체로 선정이 됐다고 14일 밝혔다.

GIMA는 100여년 역사를 자랑하는 유럽 최대 규모 메디컬 유통 업체로, 주요 지역에서 최신화한 물류 센터를 운영하면서 300여개의 지역 유통 업체를 통해 유럽 전역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일부 대형 병원은 직접 공급을 담당한다.

GIMA는 공급 업체 및 제품 선정에 까다롭기로 유명하다. 2020년 10월부터 항바이러스 필름을 포함한 10여개 주요 제품에 대한 정밀 검토를 거쳐 과학적인 검증 및 성능이 가장 뛰어난 ACLIV를 공급 파트너로 선정했다.

항바이러스 제품은 문손잡이, 엘리베이터 버튼, 에스컬레이터, 테이블, 터치스크린 등 사람 손이 닿는 곳의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사멸해 교차 감염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

ACLIV 항바이러스 필름은 프랑스 ISO 연구소를 통해 30분 안에 코로나19 바이러스의 99.9%가 사멸된다는 결과가 확인됐다. 이는 현재까지 코로나19 바이러스 한정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실험 결과로 알려진다. ACLIV 항바이러스 필름 이전까지는 프랑스 업체의 약 1시간이 최대 결과였으며, 대부분의 ISO 21702 인증 제품은 24시간 안에 머물고 있다.

Search our shop